20/11/08 황창연 신부님 매일미사 강론 : 트럼프와 어리석은 처녀

다볼사이버성당 쌀 후원 계좌
농협 1094-12-051418 (예금주 : 황창연)

박현민 신부님의 “피터의 그루터기” 사연 모집
[email protected]

성필립보생태마을 물품 주문과 되살림 회원등록
http://www.ecocatholic.co.kr/skin_mw2/

유튜브를 통한 수익금은 잠비아와 북한에 나무 심는데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You might be interested in

Comment (191)

  1. 감사합니다신부님!
    늘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는 우리들입니다.
    주님께서 신부님의
    영육을 주관하시어
    오라오래 신부님과 함께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2. 그만큼 엉망으로 미국의 위신을 추락시켰으면 그만 내려올때가 넘고도 넘었다 자아도취증 환자의 추한 모습을 그만 보고 싶네요

  3. 신부님 늘 감사하며 귀담아 듣고 있습니다.저는 잘 살진 못해도 작은 나눔 실천하며 살고자 노력하겠습니다~귀에 쏙쏙 들어오는 신부님 목소리 정말 최곱니다~저희 엄마 소원이 신부님 뵙는거라해서 접하게 되었는데 늘 마음에 와닿는 강론 접할수 있어 행복합니다~늘 건강하세요~^^

  4. 트럼프의 그동안 행적을 보면 진짜 이해되지않아 안타까운적이 많았는데 신부님 말씀 들으니 왜 저런 인간이 되었는지 알겠네요. 트럼프의 안하무인 이민정책으로 다른곳도아닌 미국에서 많은 아기와 엄마가 생 이별을 해 아직도 만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기가막혀요.

  5. 현실과 연관지어 강론하시는 신부님 말씀은 큰 깨달음을 얻게 합니다.
    등과 기름 이야기, 공부하기, 모으기보다 사용법, 십계명, 황금계명
    나누고 베푸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6. 신부님 그동안 재치있고 재미있는 강의 듣고 감동받았었는데 오늘 강의는 좀 실망 스럽네요. 청취인들에게 개인성향 정치 하지마시고 가톨릭에 관한, 신앙심에 도움 되는 강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 신부님.설교들하지말아요
    거짖말들19세기때는
    거짖말들이.통하던시대
    21세기는.종교인들의거짖
    종교를가진분들과
    하나님을믿는것은자유
    코로나19바이러스
    종교인들은어떻게들
    행동들했는가
    단체기도.모임들.집회들
    보류하자고해도
    당신들은.어떻게했는가
    대한민국.국민들이
    쓰러져가고.죽어갈때는
    잠시.모임들취소하고
    가정에서.기도하라고해도
    종교인들은.박수치고
    끌어안고.울다가.웆다가
    당신들주변에거주하는분
    얼마나불안했는가.
    당신들은국민들무시하고
    소독하는분들을모독하고
    갑질하였다.
    전염병확진자들
    목사부부.확진자상태로
    찜질방에돌아다니고
    경로당.병원에찾아가서는
    기도하자며.교회나.천주교
    모시고가서는전염병전파들
    병원가지마라고흥보들
    목사들은.기도하면된다는
    엉터리설교들하면서
    당신들은.종교의자유를
    막지말라고.떼로몰려서들
    숨어서들.기도하고
    당신들은.대한민국을
    위해서무엇을했는가
    쌀한톨생산했는가
    전쟁이나.국가건설에
    참여하고.국민들에게
    협조들한적있는가
    대한민국건설에
    당신들은.놀고.먹고들했다
    하나님믿어라고돌아다니고
    경제건설에.대한민국을
    위한것은.하나도없자는가
    세금내고서.모두들열심히
    살아온.대한민국.국민들
    월급도없이.국민들을지켜준
    젊은군인들..이분들은
    경의로운분들이다
    전염병확진자판결받은
    목사들.병원기피하고
    막아버리고.황당한소리들
    목사들은.종교단체들은
    대한민국을.몰살될수도
    있는.전염병.기도하면된다
    사람들아.하나님께서
    천당.지옥.만들어놓고
    하나님을.숭배하거나
    하나님한태.깍듯이하지
    않어면.지옥보낸다는
    황당한설교.하지마라
    종교는.가정에서.가족들과
    함께하는것이다
    헌금들해라.천당간다는
    이상한말들하고서도
    헌금갈취들해서
    투자한사람들과.분배해서
    먹고사는.당신들
    세금한푼내지안고들
    국민들은.노가다해도
    세금내고들살아간다
    위대한.근로자분들과
    기업인들..군인들.
    당신들은.미안하지도
    않는가.하루종이놀고
    기도하고.하나님찾고
    전염병.전파하러떼로
    몰려다니고.교회나.성당
    건물.십자가는붉은색으로
    주위를밝히고
    당신들은.세금도내지안고
    살면서.전기를소동해야지
    매일켜놓고다니고
    기름한방울생산되지않고
    수입하는데.십자가전등
    소동하지도안고서
    몾쓸인간들아.
    21세기는.종교를새로운
    방법으로연구들해라
    사기와.거짖말들하지말고.
    천당.지옥.협박들하지말고
    이스라엘조상.예수님도
    함께할수있다
    당신들.세금내고.일도하고
    농사도짖고.떠거지로
    몰려다니면서..몾쓸인간들

  8. 천주교 신부로서 낙태를 옹호하는 좌파 바이든을 선전하고 가톨릭을 두둔하는 트럼프 대통령을 탄압하는 이런 강론을 하시니 너무 실망스럽고 말도 안되는 미국내 main stream 좌파 미디어 cnn, nbc, cbs의 거짓 뉴스를 잘 알지도 못하며 듣고 이렇게 거짓 강론을 하시니 안타깝습니다. 미국내 사정을 잘 모르면 한국내 정치나 신앙에 힘써 주사기 바랍니다. 여기 미국 천주교 신자들은 모두 트럼프를 찍었습니다. 9개월 된 아기까지 낙태를 세금으로 허용하는 바이든은 여기서 성체도 거부 당하는 천주교 신자입니다. 미국내 정세를 천주교입장에서 알고 싶으면 천주교 공삭방송 EWTN 아나 LifeSite News 을 보고 공부 하시기 바랍니다.

  9. 천주교 신부로서 낙태를 옹호하는 좌파 바이든을 선전하고 가톨릭을 두둔하는 트럼프 대통령을 탄압하는 이런 강론을 하시니 너무 실망스럽고 말도 안되는 미국내 main stream 좌파 미디어 cnn, nbc, cbs의 거짓 뉴스를 잘 알지도 못하며 듣고 이렇게 거짓 강론을 하시니 안타깝습니다. 미국내 사정을 잘 모르면 한국내 정치나 신앙에 힘써 주사기 바랍니다. 여기 미국 천주교 신자들은 모두 트럼프를 찍었습니다. 9개월 된 아기까지 낙태를 세금으로 허용하는 바이든은 여기서 성체도 거부 당하는 천주교 신자입니다. 미국내 정세를 천주교입장에서 알고 싶으면 천주교 공삭방송 EWTN 아나 LifeSite News 을 보고 공부 하시기 바랍니다.

  10. 트럼프 모친은 자선가라고 하셨는데
    그유전자는 하나도 한끝도 못갖쳤군요
    악은 힘과 권력도 있어 선을 이기려하는데
    끝은 멸망이죠

  11. 모든 사람들이 하느님의 자비와
    사랑이 없으면 구원받을 수 없는
    죄인이며 남의 탓을 할 자격이
    없으며 이웃을 사랑하지않으면
    하늘나라와 멀어 집니다!
    강론의 요지를 위해 한 사람을
    처음부터 끝까지 평가하는
    인용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12. 신부님 은 정치에 왈가불가 할말씀은삼가길 바랍니다 성직자가 정치에 관심두면 결국 성직자가 아니죠 그래도 그런패기가 잇기에 그렇게 성공한거죠 열심히일해서 부를 이룬것을 미국을위해서 봉사하는데 흠은안돼죠 전세계에 연봉1 불짜리 대통 잇나요 .? 자국민을위해서 하는 그마음이 그어떤사람도 못합니다

  13. 아니 오늘도 너무나 황당한 트럼프 대통령의 일대기를 그것도 당신이 그 사람과 함께 산 것도 아니며 하물며 성직자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도 시간이 없을 텐데….
    너무도 안타까운 당신을 보면서 당신의 강론을 듣는 신도를까지. 불쌍한 마음이 드는군요!!!

  14. 간혹 강의을 듣다가 글을 쓰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쓰게 되었습니다.
    신부님 저는 신부님께서 무엇 때문에 사제생활을 하시는지 의문이 많이 갑니다
    생태마을 홍보을 위해선지 자신의 인기를 위해선지 정말 구분이 안가는 군요
    지금은 우리가 회개하여 하느님앞에 납작 엎드려도 부족한 시간이고 시간을 쪼개서 쓰고 있는데 무엇 때문에 미국의 이해라는 강의를 하시고 듣는 형제자매들이 무엇을 듣고 배우라고 이런 강의를 계속 하시는지 답답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비천한 제가 볼때는 트럼프가 아니라 신부님의 기름이 다 떨어진거 같습니다.
    이 강의를 듣는 이들이 무슨 생각으로 듣는지는 모르겠지만 양들은 몸과 육신과 영혼이 황페해질대로 황페해져서 갈대도 기댈곳도 없는데 그래도 이름이 알려지신 신부님들 마저 이런 강론과 인기나 유투부 수입에 신경을 쓰고 있으니 하느님 보시기에 얼마나 안타깝고 답답하실지 정말 이런 비천한 평신도들도 회개을 외치고 기도해야 한다고 부루짖고 있는데 정말이지 너무나 한심하고 답답합니다 뎃글을 다는 이들은 다 좋은 말만 쓰겠지만 그것이 진정한 사제을 위한 것일까요 ? 신부님 부탁드립니다
    더이상 영혼들에게 혼란을 주지 말아주세요 .신부님 같은신 분들이 제대로 된 강의와 제대로 된 말씀 한마디면 얼마나 많은 이들이 하느님께로 돌아오겠습니까 ? 지금 코로나가 왜 왔는지를 말하기보다 이런 상황들을 즐기고들 있으니 하느님의 의노를 무엇으로 막으려고 이러시는지요 ?
    하느님이 안계시다고 믿고 있는지요?
    사제가 양들을 버리시면 누가 양들를
    돌봐줄까요 .신부님 제가 신부님도 뵈었고 생태마을도 방문 했었습니다. 자비로우신 하느님을 분노께 하지 말아주세요 .
    제발 지금 신부님께서 무엇을 하고 계신지 지금 이때에 우리가 성도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하는 강론을 해주십시요 .
    제발 부탁드립니다 .많은 이들이 지금 신부님을 어떻게 말하는지 귀를 기울여보셔요 .정말 신부님을 좋아 했고 강의도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혹시 마음을 상하게 해드리고 언짠게 해드렸다면 용서하십시요
    그러나 진정으로 누가 신부님을 아끼는지는 생각해보십시요 .
    너무나 가슴이 아픔니다 .
    예수님 성모님께서 울고 계십니다 피눈물을 흘리고 계십니다 .

  15. 미국에 사는 카톨릭 신자입니다.
    신부님 강론을 듣다 보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지금 세계 정세가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큰 흐름을 못 보시는 듯 합니다. 아마 한국 언론에서 보도 하지 않는 부분이 많아서 인듯 하네요.
    이번 미국 대선은 한 나라의 정당 싸움도 아니고 종교 싸움도 아닌 민주주의와 중국을 비롯한 사회주의 싸움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공산주의 중국을 미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아웃 시킬려고 4년동안 많은 노력을 했고 지금도 진행 중입니다.
    민주당 바이든 쪽은 개표기에 중국산 소프트 웨어 뿐만 아니라 우편 투표로 엄청난 부정 선거를 저질렀습니다. 물론 주류 한국 언론은 보도하고 있지 않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 선거 결과에 불복하는 이유는 바로 부정선거 때문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외치는것은 모든 합법적인 표를 카운트 하자는것입니다. 이걸 위해 많은 미국 국민들의 지지 속에 법정 소송 중입니다.
    미국은 언론이 대통령을 임명하는것이 아니라 연방 대법원의 승인 결정 하에 비로소 법적으로 대통령 권한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아직 미국 현재 대통령 선거는 끝나지 않았고 법적으로 아무도 미국 대통령으로 임명 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한국 주류 언론 뿐만 아니라 미국 주류 언론에서 철저히 외면 당하고 있는 정치계의 아웃 사이더로 트럼프 대통령은 투표의 투명성, 진실성을 외치고 있습니다.
    미국뉴스 채널 Newsmax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과연 부정 선거로 얼룩진 대선 결과에 승복해야하는게 당연한걸요?
    한 사람의 스타일로 그 사람을 평가하기 보다 폭 넓게 주변 상황, 왜 그렇게 행동 하는지를 알게 되면 언론 통제하에서 적어도 뭐가 옳고 그른지 판가름 할 수 있는 지혜가 생기는것 같습니다.

  16. 미안한 얘기지만
    트럼프대통령은 희귀병으로 고생하는 어린이 노인 뿐만 아니라 낙태를 반대하는 수녀원까지도 후원하고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장애인이 된 군인들을 트럼프타워로 매월 초대하기도하구요 훌륭한 자선가입니다
    거짓선동 이제 그만하십시오
    하느님께서 모세와 같은 지도자로 기름부은 종이 트럼프대통령입니다

  17. 신부님.
    주님의말쑴을 전하셔서
    혼탁한 세상에서
    양떼들이 살아가게 하는것이
    신부님의사명이 아닌가요?

    민망합니다
    왜그리 트럼프를 미워하세요?
    전공이 트롬프인가요?
    양떼는 살아가기 위해
    힘겨겨운데…
    아직도 그러고 계십니까?

    참으로 혼미한 세상이군요.
    트럼프 얘기보다
    주님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양떼가 길을 잃지 않게 해주세요.
    부디 주님의 모든백성이
    주님께 돌아와
    참된백성이 되게 해 주세요.
    부디 사명을 잊지 말아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8. 그렇게도 즐겨들었던 신부님의 강론이었는데 이제는 뚝ㅡ
    편향된 정치사제들에게 회개를 주십사고 늘 기도합니다
    가토릭이름으로 우리를 더이상 슬프게하지 마십쇼

  19. 신부가 성경공부는 안하고 트럼프나 이명박이나 연구했는가.남을 이렇게 욕해도 되는것인지 나도 카톨릭신자지만 이런자가 어떻게 신부가 되었는지 의심스럽다.듣고있으니 구역질이 난다.

  20. 소크라테스가 자기의무지를 알아라는 말을 방금전했는데 신부님이야말로 무지하고 남을 욕이나 하고 신부로서의 품위가 너무 떨어져 한심한 생각이 듭니다.

  21. 교황, '동성 커플 법적 보호받아야' 공개 발언bbc 뉴스 에레이 씨발 엿같은 좌빨 신부들아 예수님 만나 회개해라 피똥싸지말고

  22. 사제나 목사나 스님이나 옳은
    건 옳다 틀린건틀리다 분명 말
    해야하고 비난받을까봐 침묵
    만 하는건 옳지안다고 생각합
    니다 신부님 지지합니다

  23. 지금 미국에선 부정선거로 난리 났는데 무슨말씀입니까? 신부님이 남 비방이나 하고 참 실망스럽네요 아직 선거가 끝나지 않고 대통령도 확정도 안되었는데 누가 떨어졌다는 말씀입니까? 트럼프대통령은 월급 한푼도 안받고 4년동안 근무를 했습니다 지금 부정선거 소송중에 있고 승소 했습니다 인신공격 하지 마세요 바이든이 천주교 신자라고 해서 트럼프대통령을 비방해선 안됩니다~ 성직자가 정치에 관여하며 상대를 비방하다니…. ~대단히 실망스럽군요~ 바이든씨도 가족이 마약에 연루되어 불행한 분입니다 성경에 내눈에 대들보는 는 못보면서 남의 눈의티는 보인다 더니… 트럼프 만세~반드시 트럼프대통령이 재선되어야 합니다~ 수녀원에도 많은 지원을 하는 트럼프대통령 인데요 이번에도 부정선거 반드시 밝혀서 이길겁니다!

  24. 신부님, 이글을 꼭 읽어주셨음 좋겠어요.
    성경에서도 나쁜사람, 데이빋, 소돔등 정말 않좋게 살던 사람들이 나중에 성인이 됬다하던데.. 트럼프에 대해 너무 막말을 하시는것 같아요. 아직 지지않았고 한국과 똑같이 기래기들이 개난리치는 미국 미디어, 티비, 기사들만 보신것 같아요. 그러시겠지요, 여기 미국에 사시는 시부모님들도 조선일보 함국일보읽으시고 트럼프가 죽일놈이라하시더라구요. 우리가 크리스챤으로써 트럼프를 응원해야하는것은 간단합니다. 낙태를 반대, 38주까지 낙태를 하겠다는바이든, 38주이면 잉큐베이터에 들어가지도 않을 아기들을 낙태라니요.
    나라에서 꽁돈주면서 인디안들같이 흑인들 의 씨를 말리려고하는 바이든, 그러면서 흑인들 응원하는척하고. 아들과 작당하여 중국에서 돈을 받아오는 바이든이 뭐를 하겠어요? 트럼프가 다른나라에서 욕을 많이 먹는것은 좋은거지요. 그것은 이 나라를위해 미국에 일자리를주고 많은 사람들을 살리고 있답니다. 요번 선거도 흑인들 멕시칸들 최초로 많은 투표를했고 얻었습니다.
    그건 간단해요.티비에서 뭐라해도 자기 사는동네가 안전해지고 자기들에게 일자리가 생기는데 누가 그를 마다하겠어요.
    그들도 불법으로 들어오는 사람들 싫어해요. 자기들의 일자리를 세금도 않내는 불법체류자들에게 주고 자기들은 일자리도 빼았기는거에요. 우리 시민들도 싫어하고요, 불법체류자들이 마약딜러들이 많고 어린여자들 성매매단들이 많아요. 트럼프가 벽을세우고 정말 많이 막아냈습니다.
    신부님은 오늘 방송에서 트럼프 얘기를 많이 하시는데 일단 바이든쪽은 이 나라의 시민들을 반으로 나눠서 지금 미국이 너무 위험해졌답니다.
    우리나라에서 조국과 조국가족을 사기군으로 1년 이상을 질질끌고다녔던 한국 언론은 미국 메인 언론에 비하면 양들같이 선하답니다. 정ㅁ말 무섭고 일단 바이든쪽은 하느님을 무시하고 미국에 가족파탄하고 교회를 없애고 자기들 이익만을 위한 나쁜 악마들의 꼭두각시 노릇할것이구요.
    지금 선거에 문제가 많아서 결과가 않나왔어요. 컴퓨터도 바이든을 이기기위해서 수입했구요. 그들 말데로 트럼프가 그렇게 호구에 나쁜이간이었으면 시민들이 바보인가요? 당연히 바이든을 뽑겠죠 하지만….. 지금 완전 최후의 발악을 하고있답다. 그리고 트럼프는 꼭 이겨야 미국이 삽니다. 그리고 미국의 민주주의가 살아야 한국도살구요.
    우리가 너무 좋아하는 신부님, 하느님이 보내시는 사람은 여러가지 모습일것이에여.
    천주교인으로써 누가 어디서 어떻게 태어나 어떤 식으로 자랐고보다는 지금의 참모습과 앞으로 어떻게 사탄들과 싸울지를 응원해주시면 않될까요? 사랑합니다 ❤️

  25. 이 세대를 살아가시는 참으로 불쌍한 하느님의 백성들이시여 들을 귀가 있으신 분들은 들으십시오.
    이 세대가 불행한 것은, 자신의 자유를 억압하는 것은 거부하지만, 자신을 속이는 사탄의 세력이 양의 탈을 쓰고 모든 경계를 허물어, 인간의 약점인 편의주의와 참된 진실과 사실에는 관심도 없는 감성주의와 인간의 이기심을 부추기는 전체주의의 배급문화로 자신을 억압해오는 것에 조금도 반감을 가지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 세대는 근거 없는 거짓으로 사람들을 속여 사탄의 세력이 이념을 강요하지만 깨닫지 못하는 소경인 것을 깨닫고 이런 거짓 예언자에게 동조하고 협력하면 반드시 이마와 손들에 표를 받고 지옥 불 못에 던져진다는 사실을 참으로 깨닫기를 권고하는 것입니다. (계시록 13장, 18장 참조)

    우리가 믿을 것은 성서에서 예수님의 가르침과 하느님의 뜻을 모범으로 행하신 정신에 근거한 참된 진실과 사실의 (진리)가 아닌 모든 것이, 영혼을 속이는 거짓 예언의 만담인 것을 시급히 깨닫기를 기원합니다.

    속이는 자는 성경에도 없는 근거도 없는 해석으로 거짓 신을 이념화하여 영혼을 도살하는 뱀의 자식들임을 이 세대는 특별히 경계하셔야 하겠습니다.

  26. 아직 미국 대통령의 선거 결과는 아직 확정되지 않고 진행중입니다.
    바이든이 이겼다고 단정하는 것은 아주 위험한 결론입니다.
    미국의 현직 대통령인 트럼프를 나쁘게 묘사하는 것은 성직자로서의 바른자세는 아니라고 생각합나다.
    같은 잣대를 우리나라의 위정자에게도 들이댈 수 있다면 또 달리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국제정세의 정확인 흐름을 파악할 수 없다면 섣부른 비판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27. 성경말씀과 미국상황을 쉽게 설명, 정확히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트럼프는 세계 가 자기중심으로 돌아간다 고 믿는 멍텅구리, 그리고 위험한 인물 임니다. 올해가 끝 날쯤 데면 스스로 없어지겠죠.

  28. 신부님, 전 개신교 신자이지만 신부님 하신 말씀이 지당하다고 믿습니다. 정말로 원론적으로 세상 이야기 하심에도 제가 개신교 신자’이지만’이라고 말해야 하는 현실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29. 문재인 정부와 4.15부정선거에 대한 신부님의 생각을 알고 싶네요. 정의구현사제들의 가짜 정의에 대해 천주교 신부들은 반성해야 합니다. 사제직을 앞세워 편향적인 강론을 하시면 안 되고 저희 평신도들도 그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이번 강론은 정말 신부님의 명성에 비해 너무 저질입니다.

  30. I am very disappointed about what you are saying. It shows how light-minded you are. 2020 U.S.A. voting is illegal vote which is planned by communist China. Trump is neither foolish, nor coward. He already confiscated the dominion software controlled by smart mathematics. It can set by a person who would be a winner. A person can set Trump 48.9; Biden 50.3, then Biden wins from any state. Venezuela used this software to have wrong president; the country looks fitful now. Biden’s son Hunter Biden received was bribed from China and other communist country. They are traitors.

  31. 지금 미국 상황을 전혀 모르시네요..부정선거 확실하고 온갖 비리가 밝혀지고 있어요…트럼프는 재선됩니다..
    전세계 상황을 검색하시고 발표 하시길…..조금 실망이네요…..

  32. 저는 촛불 시위도 지지하는 사람이고 이 전 대통령에 대해서나 박근혜 전 대통령이나 그렇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조금은 실망했습니다.

    트럼프를 지지해서 사제님에게 실망한 게 아니라.

    제가 개신교에 있을때 보던 개신교 정치 목사들의 설교를 오늘 보는 기분이었습니다.

    하늘나라의 일꾼은 하늘나라의 일을 말해주십시오.

  33. 황창연 신부님이 말씀 맞게 하십니다. 여기 정신나간 극우 댓글을 못올리게 하세요. 도람뿌는 정신나간 인종차별자이니 앞으로 벌받을것이죠.

  34. 뭣도 모르는 주제에 뭘 지껄이는거요 예!!!?
    지는 법을 모르다니 제대로 알고나 얘기하셔 신부님!
    미국의 상황을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개소리하고있네
    그럼 범세계적으로 이뤄지고 있었고 그것을 감히 미국에까지
    적용해서 엄청난 부정을 저질렀는데 그것을 합법적으로 밝힐려고하는게 뭐가
    끝없는 헛발질이야.당신이나 똑바로 하쇼 에!!
    불법적인거 하나없고 아직까지 확정되지않은거에 대해 미국 헌법이 선포되지않은
    대통령당선자에대해 그 입 함부로 놀라지마시요
    신부

  35. 신부님
    잘. 알고 강론하세요
    미국은 지금부정선거로
    혼란에 빠져있어요
    우리나라언론 만
    엉터리뉴스~
    바이든이겼다고
    신부님. 욕듣겠 습니다

  36. 어머 황신부님
    미국대통령에대해서
    무례하시네요
    아직은아니잖아요
    두분들을함부로말하시면안되죠?
    바이든도더러운짓
    많다는걸잘모르시네요
    산뷰님께서
    한인물에대해서 좀지나치시내요
    그러시지말고 문제인애대해서는 왜말이없나요

  37. 주의종은 사람 영혼구하는 생명의 말씀을 선포 하십시요
    미국은 부정선거로
    혼란 스러운 가운데 결국 하나님이세운 사람이기에 승리 할겁니다

  38. 레이건 대통령 외에 Trump 대통령 만큼 위대한 미국 대통령 없습니다!!!! 지금 미국은 적 그리스도인 민주당과의 싸움중인데…신부님 지금 무슨 말씀하고 계세요? 너무 실망했습니다.

  39. 트럼프 지지자들 저학력의 무식한 사람들이라고 하는 말을 안 좋아했는데, 갈수록 그게 사실이라는 생각 듭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그리 미련하고 둔하고 자존심도 없는지 원.
    트럼프가 유색인종들 사람 취급도 안하는데, 자기네들도 백인이라고 착각하는 한국인들 보면 참… 불쌍하다고 해야할지 한심하다고 해얄지.

  40. 정치 고만하세요 많은 무식한 한국사람에게 세뇌교육 시키지 마세요 당신은 종교인이지 사업가 인지요 메스꺼움 구토 남니다 성경으로 만 설교하세요

  41. 신부가 강론시간에 무슨지랄인지요 트럼프 험담시간인가요 사업해서 돈 버니까 점 점이상한 신부가 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그러니깐 공부하세요 뉴스 재대로보고요. 신부다워지세요

  42. You are so arrogant. Who do you think you are to judge Trump?
    Your mouth and your voice should be Jesus’s. Wake up you fool.
    You became so arrogant and idiot.
    Jesus said Trump is his choice.

  43. 갈수록 실망스럽습니다
    하느님께서 보시고 정의로운 사람을 선택하실겁니다
    판단하지 마시고
    정치젹인 색깔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44. 하느님 이 우리나라을 사랑하시어
    무식한 자을거두시고 오래 정치한
    바.대통령님성리로 우리 나라
    희망이 보이고 전새계 에도
    희망이 보인 니다
    내가아는 신부님은 수많은
    공부을 하고 여러가지로 공부하여
    분명한 사실 또는 역사을 말씀
    하십니다 저는 신부님 수많은
    강의 들고 겨흐르고 무식한
    나는 신부님 강의 만드고도
    변해습니다 내부모도 가르치
    주지않는 사람사는 행동 말 옷
    입는것 먹는것 너무 많은
    지해 가르치 주신 신부님 이입니다
    가던말을 들어도 좋게드는사람은
    지해가 생기고 배울게 있습니다
    하지만 나쁜게 드는 사람은
    새상보는시각도 신부님 말씀도
    들을자격없서요 신부님 그양 하는
    말씀은 한계도 없서요
    일주일 한달 또는 여러달
    공부 해서 말씀 하십니다
    비판은 자유지만 자신을
    한번 보십 십요
    나는 바로 사는사람인가~한번 생각
    해보세요

  45. Thanks for the sermon. Lamps without spare oil could be bad or a not a smart decision.
    I have been watching CNN and other major U.S. news medias and what Pastor Hwang said was an accurate statement. There was no evidence-based voting fraud.

  46. 왜신부가 정치적 성향을띄나요.성경에도 원수를사랑하라하지않았나요?
    강론을 온통 미국대통령욕으로도배를하시네요.정구사실망입니다.ㅜㅜ

  47. 성직지라고 다 천국가지 않는 다는 사실을 최근 알게됐죠. 예수회, 일루미나티… ㅎ 트럼프가 반 일루미나티파죠
    트럼프의 어떤 정책이 구체적으로 마음에 안드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트럼프의 모든 정책이 마음에 듭니다. 상대를 비난하지 않고 제가 지지하는 사람이 잘한 정책으로 상대를 설득할 자신있고,
    상대를 비하하면서 자기가 지지하는 사람을 지지하는 식의 언사는 않하죠.
    그게 더 현명한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ㅎ
    트럼프는 그 어떤 정부도 하지 않았던 중국의 인권문제를 중국에 요구했고, 많은 인명 피해없이 ISIS 알바그다디를 처단했고, 이란의 솔레이 바니를 처단함으로
    유럽에 테러를 방지했고, 아동인신매매, 아동 성애자들로부터 30,000명의 실종아이들을 구했으며
    세상에 중국의 공상주의가 퍼지는 것을 경계했죠. 그밖에 지도자로서 진정으로 펼친 수많은 정책들에 대해 알고는 하시는 말인가요.
    그는 낙태반대법을 만들고, 동성애를 반대하지만, 그들을 존중하면서 범죄화될수있는 부분을 반대하고
    그는 언론이 이미지 조작을 하는 것처럼 인종차별주의자가 아니며, 안티파니 BLM이니 하는 극좌파 폭동세력들은 조지 소X스의 지원을 받는 직업 폭동꾼들이죠.
    그러면서 경찰을 없애야 한다하고 해방구를 만들고 평화시위를 하는 트럼프지지자를 잔인한 폭력을 행사합니다.
    얼마나 많은 보이지 않는 전쟁들이 있는 줄 아십니까. 선중에 위선도 선에 해당된다면 그대는 천국에 갈 것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악인보다도 위선인들을 더 싫어합니다.
    트럼프는 대놓고 비난하면서 JTBC의 손사장도 그렇게 비난하실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48. 일개 신부 주제에 미국을 뭘 안다고 씨부리고 있나 이사람아 앞으로 남을 비판할려면 제대로 알고 씨부려 이자식아!

  49. 황창연 신부님… 신부님이 하실 일은 당신께서 이해하신 정치와 역사, 건강 지식전달이 아닙니다… 그런건 세상의 전문가들이 더 능숙히 잘 해냅니다..
    신부님 말씀을 듣는 신자들은 하느님이신 예수님께서 파견하신 사제라는 믿음 때문에 모여드는 것이지, 단지 인간이신 신부님 개인에 대한 신뢰 때문에 경청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때 신부님 강의 좋아했었음에 언제나 들으시는 좋은 말보다 진심 어린 직언도 새겨들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랫동안 숙고한 생각을 덧붙입니다. 신부님. 이렇게 혼선을 빚을 수 있는 사견을 제대에서 전하지 마십시오. 물론 세상이 돌아가는 상황에 대해 한 말씀하실 수 있겠지요. 그렇다면 낙태 지지하는 바이든의 모령성체라든가, 동성 결혼을 축복하고 지지하는 법을 추진하는 신부님들,정의당 심상정 의원 외 여러 국회의원들….. 트럼프보다 더한 이런 자들에게는 왜 아무 말씀도 않으십니까?
    강론 내내 정당한 비판보다, 원색적인 비난과 공격이 가득한 말씀에 할말을 잃었습니다. 지극히 편향적이십니다. 개인적으로 트럼프를 오히려 싫어하는 편에 가까움에도 불구하고요.
    신부님.
    신부님의 직무는 그리스도의 말씀을 전하시고 회개를 촉구하는 일입니다. 부디 본질을 벗어나지 마시고 직분의 소명을 다하시길 빕니다.
    작년도 영상이지만 요즘도 여전하신 것 같아, 2년도 더 된 생각을 아끼다 씁니다. 신부님이 웃자고 던지신 한마디에 분별력이 없어 길 잃을 양들이 참으로 많습니다.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