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린 서연 롤러슈즈 신상 배틀 (이번에는 멀리 가기 대결) ♡ 서울숲 언더스탠드 애비뉴 를 달렸어요 Rollick Roller shoes RH5 | 키즈 크리에이터 마이린TV

안녕하세요 키즈 크리에이터 마이린입니다.

요즘 마이린TV에서는 친구들에게 인기 있는 바퀴달린 신발을 자주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새로 나온 롤릭 롤러슈즈 RH5 모델을 신고 마이린과 서연이 서울숲 언더스탠드 애비뉴에서 자유롭게 타보고 멀리 가기 대결도 해보았어요.

또한 마이린TV에서는 힐리스나 롤러슈즈를 드리는 이벤트를 자주 열고 있는 데요. 오늘도 마이린TV 구독자 10만명 돌파 기념으로 이 영상에 ‘좋아요’가 만개가 넘으면, 좋아요와 댓글을 단 시청자 분들 중 남, 녀 각 1인 (총 2인)에게 롤러 슈즈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사이즈, 색깔, 종류는 당첨자 분께서 정하는 대로 드릴께요~ ♡

이 이벤트는 이 영상에 좋아요 수가 1만개가 넘으면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기간은 12월 18일(일) 입니다. 당첨자는 12월 19일(월) 마이린TV 카카오스토리에서 발표합니다.

롤러슈즈를 갖고 싶으신 분은 먼저 ‘좋아요’ 누른 후 댓글로 롤러슈즈를 갖고 싶은 이유를 남겨주세요. 친구를 소환하면 ‘좋아요’ 수가 훨씬 많아지겠죠? ㅎ

You might be interested in

Comment (2,355)

  1. 제발사이즈는220이구여 여자에요 제가 가지고 싶은 이유는 저번에도 힐리스 이벤트에 참여했었는데 떨어졌구… 엄청가지고 싶은데… 부모님이 안사주세요ㅠㅠㅠㅠ꼭 뽑아주세요!!

  2. 마이린.서연님.완전.잘해요.마이린화이팅.저도힐리스있어요서연님.대박잘해요서연님힐리스신이에요.마이린.서연.사랑해요 마이린.서연새이복많이반으세요

  3. 저는215CM구여 여자에여 가지고싶은 이유는 부모님이 위험하지만 안으면 사주시는데 위험하다구 않사주시구 제친구들이 롤러슈즈이야기를 할때 사지않아서 장점을 몰라서 잘 말하지를 못해여

  4. 안녕하세요?저는 중1입니다 저희동생이 2월25일이 생일이에요 그래서 몰래주고싶어요 저희동생은 여자 240 이에요 저희동생 이 마이린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세10 만명 구독자가돼어서 이벤트를 하니까 동생한테주고싶어요 친구들 다가지고 있는데 제 동생만안가지고 있네 요.. 저희동생이 사달라고 엄마한테졸랐는데 안사주셔서 방에서삐져서 울었어요 ㅠㅠ 아이스팬도 사달라고 했는데 실패ㅠㅠ 그래서 동생이 마이린TV너무좋아하는데 이번생일세 선물로주고싶어요 마이린님 알람울리자 마자 바로 오는게 제 동생이에요 진짜 제발 저희동생주셨으면좋겠어요 마지막으로 구독자10 만명 너 무축하드려요 저희동생이진짜너무좋아할거에요 감사합니다.

  5. 마이린님 구독자 10만명 축하드림니다 240제발 주시면않되요 엄마가 않사주세요 ㅠㅠ 제발요 사달라고했다 혼났습니다 제발요

  6. 안녕하세요 저는 1년간
    영상을 봐온 여자 구독자 입니다
    저는 롤러슈즈 230 을 원하고요
    당연히 좋아요 눌렀어요~
    핑크색 주시면 좋겠어요
    계속 마이린 하면 좋겠고요 감기 조심하시고
    꼭 뽑아주세요 제발요^^

  7. 저는 검정색 240을 갖고 싶구요 제가 롤러슈즈를 갖고싶은이유는 부모님 께서 반대하시진 않지만 이번에 자동차 뭐 기간이 다되서 힘들게 다시 차를 사셔서 남는돈이 생활비 밖에 없어서 힐리스 못사줘서 미안하데요 그것보다 저는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라도 부모님 부담을 덜어드리고 싶어서 항상 마이린tv 자주 보고 롤러슈즈 이벤트가 나오면 항상 응모 하는데 안뽑히네요 이번에는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8. 근데요 우리 친구 중에 서연이라는 애라 있는데 님넴 비꾸죠 안 바꾸면은 마이린TV 신고할게요.이미 신고함 수고 마이린

  9. ㅇㄴ 상식적으로 둘이 체격이 깉은것도 아니고 서연님이 훨씬 키도 크고 뛸때 보폭(?)도 훨씬 넓은데 똑같은 조건에서 시합을 하는건 불공평한것 같기도 하네요. 오랜만에 추억팔 겸 보고있는데 이런생각이 들어서요.만약 제글 보시는분 중에 제 밀이 틀렸다고 증명하려 댓 다실려는 분 댯 달지 마세요. 걍 내 생각 말한거니까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