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랑 백만 원 들고 시작한 귀농, 이제는 집과 아내 그리고 아이까지 다 가진 진짜 부자가 되었다! | 느리지만 행복하게, 너멍골 귀농 부부 이야기 | 한국기행 | #골라듄다큐

※ 이 영상은 2020년 4월 21일 방영된 <한국기행 – 꽃피는 봄이 오면 2부 들꽃처럼 살지요>입니다.

“제가 처음에 가방 하나 들고 왔어요.
60L짜리 가방에 백만 원 들고 왔는데 지금은 다 가졌죠.
집에 차에 땅에 아내에 아이에 막 다 가졌습니다.
제가 진짜 부자예요”

전북 완주의 시골 마을에서도 한참을 떨어진 너멍굴 집 한 채 없던 척박한 이곳에 맨몸으로 뛰어들어 자신들만의 세상을 가꾼 진남현, 황포도 부부가 있다.

자연 그대로의 옛 농법을 따르며 정성껏 작물을 기르고 집과 가구를 손수 만들며 자신들만의 세계를 구축해가는 부부.

남들과 다른 삶 속에서 행복과 여유를 찾았다.

단 둘뿐이었던 이들의 세상에 기쁜 소식이 찾아왔다.
부부에게 임신 소식이 찾아온 것이다.
올해 농사를 시작하는 남현 씨의 손길에 설렘이 가득하다.

느리지만 자신만의 속도로 행복한 일상을 일구는 부부의 들꽃 같은 일상을 들여다본다.

✔ 프로그램명 : 한국기행 – 꽃피는 봄이 오면 2부 들꽃처럼 살지요
✔ 방송 일자 : 2020.04.21

#한국기행 #시골 #귀농 #귀촌 #부부 #행복 #인생 #휴먼

You might be interested in

Comment (646)

  1. 제가 꿈꿔오던 삶을 두분이 살아가기 시작 했군요
    어떤 역경이 와도 지금처럼 언제나 변함없이 서로 의지하며 살아 가시길 바랍니다..인생은 역경이 반드시 찾아옵니다.
    젊은 부부를 응원하겠습니다.

  2. 보는 내내 행복이란 단어가 가슴속에서 피어오르네요.모든것은 마음먹기 나름….그 말의 의미를 가슴으로 느낀다면 세상 그 무엇도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과거의 집착도 미래도 불안도 전부다 부질없습니다.바로 지금 현재 만이 존재 하니까요. 두 분의 맑은 에너지가 지금 이곳까지 느껴지네요.

  3. 남편이 엄청 똑똑하시고 진실하시고 좋은 분같네요ㅡ애기하고 행복하게 사세요 나중에는 나라를 구할 분같습니다

  4. 저런 낙엽과 마른 잔가지들 정말 산불 발화제라고 보면됨. 바짝 마르면 전봇대에서 불꽃만 튀어도 불이 옮겨 붙음. 골짜기에 몇 년간 쌓인건 아래는 물 뿌리는데도 잘 안 꺼짐. 저렇게 농가근처만 산에 낙엽 치워주면 산불예방 되니 좋네요.

  5. 휴거 사건에 대한 시나리오 요약정리

    – 예슈아커밍 / Yeshua Coming –

    당신은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1. 하늘에 있는 구름들이 점점점 땅으로 내려오고 있다.
    2. 날마다 슈퍼문 슈퍼해를 보고 있다.
    3.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다.
    4. 켐트레일(Chemtrail)을 아주 미친듯이 뿌리고 있다.
    5. 달이 빙글빙글 돌고 있다.

    당신은 휴거 사건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까? 휴거 사건은 하나님의 선택 받은 예슈아의 거룩한 신부들이 죽음 없이 하나님의 강권적인 선택과 능력으로 썩어질 육신이 썩지 아니하고, 번개가 번쩍임 같이 영원히 썩지 아니할 영적인 몸으로 변해서 하늘 위로 들림 받는 사건을 말합니다. 마태복음 24장, 누가복음 17장, 21장, 마가복음 13장, 데살로니가전서 5장, 요한계시록 등 많은 성경구절에 적혀 있는 아주 특별한 사건입니다.

    이 휴거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는 예슈아 하나님께서 예슈아의 신부들을 대리러 오시기 전에 수많은 징조들을 보게됩니다.

    지금 전세계의 하늘을 보시게 되면, 구름들이 점점점 땅으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구름은 원래 H2O 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전세계의 하늘에 켐트레일을 아주 밤과 낮과 아침 저녁, 밤 12라고 해도, 24시간 전세계적으로 켐트레일을 뿌려대고 있는데, 구름이 H2O와 켐트레일에서 나오는 화학 물질과 썩여서 구름이 아주 뭉게구름이 보이며, 이 구름들은 점점점 땅으로 내려 오고 있습니다.

    뭉게 구름은 나무 높이 까지 내려 오게 될 것입니다. 지면까지 내려오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이 지구는 완전하게 뒤틀어 진다고 합니다. 거대지진과 쓰나미, 씽크홀, 흙탕물 흘러내림들, 화산 활동등 아주 엄청난 대격변이 이 땅에 일어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지진이 얼마나 큰지, 건물이 90도 각도로 벌떡벌떡 일어나고 건물이 90도 각도로 퍽퍽 쓰러지는 그런 엄청난 대격변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여 주신 비젼에 의하면, 니비루(Nibiru)가 오고 있다고 합니다. 니비루는 태양과 같은 빛을 가지고 있는 존재이며, 그 속에는 붉은 행성과 하얀색 행성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니비루의 위치는 태양 뒷편에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2개의 빛의 존재가 우주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날마다 슈퍼문, 슈퍼해를 보고 있으며, 니비루 내에 있는 붉은 행성 때문에, 지금 핑크색 하늘을 보고 있는데, 때가 되면, 전세계의 하늘에 아주 짙은 핑크색으로 덮힌다고 합니다. 그 때가 되면, 북극과 남극의 극이 이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 지구에 엄청난 대격변이 있을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공기 조차도 보라색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 때가 되면 우리는 2개의 태양이 뜨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예슈아께서 오시기 바로 일보직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우주에 태양과 니비루 2개의 빛의 존재가 있다 보니, 달이 마치 빙글빙글 돌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휴거 사건은 지구에 대격변이 일어나자 마자 일어나게 됩니다. 이 지구에 대격변이 일어나기 전에 운석이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어마무시하게 큰 운석이 바다에 떨어지게 되면, 그것으로 인해서도 엄청난 대격변의 이유가 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일들이 예슈아 오시기 전에 다 일어날 것입니다. 7년 대환란은 지구에 엄청난 대격변이 일어남과 동시에 휴거사건이 일어나고, 이 지구는 사탄이 지배하는 7년 대환란에 들어가게 됩니다. 거룩한 예슈아의 신부들은 이 대환란을 경험하지 않고, 대환란이 일어나자 마자 들림을 받습니다. 휴거사건이 일어나고 맨 마지막으로 성령님께서 천국으로 올라가시고, 천국의 문이 닫겨버립니다. 성령님께서 천국의 문을 닫으십니다.

  6. 휼룡한 젊은이군요. 요즘 이기주의시대에 저런 젊은이가 칭찬하고 싶네요.
    자식 이기는 부모는 없다든데. 우리자식은 말 안들어요

  7. 용기가 대단하신분들이네요
    사람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긴데 얽히다 보면 서로를 원망하고 경쟁하게 되는데 정말 아름다운 맘으로 사는 것 같습니다.

  8. 여기는베트남 입니다
    이다음에 고국에가면 한번방문
    하고싶네요 늘 긍정적사고로
    생활하시는것 같습니다
    몇번방송을 봤습니다
    행복하세요!!!♡

  9. 두분은 진짜 진짜 천생연분이군요 어쩜그렇게 외모도 닮았네요~서로닮고 성격도 같으면 청생연분 이잔아요!!서로 연분이아니면 성격부터 삐걱거립니다~

  10. 젊은부부~
    힘내시고 행복하세요
    인생 별거아니랍니다
    두분이 아름다운 산골에서 풀꽃과 들풀보면서 서로예쁘게
    살아가세요ㆍ그게 행복입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11. 젊은사람이 대단합니다 전에 tv에서봤었는데 다시보니 나이를 떠나배워서 따라하고 싶어집니다 농사일은 몸이 건강해야되니 일하는 중간에 근육이 뭉치지않게 꼭 가벼운 운동으로 몸풀기하세요.

  12. 남편분 넘착한거같아요 얼굴에서 선함이느껴지고 사랑이느껴지네요 인연은 어디에있어도 만나네요 두분 넘예쁜부부같아요 반성합니당ㅋㅋ 이런삶의모습도있구나싶고 잼있게봤어요 ~^^

  13. 참으로 건전한 생각의 두젊은이군요(부부)
    너무너무 예쁜모습이네요
    부창부수~
    잘살수있을것같아요
    각시사랑하는 신랑님 최고입니다

  14. 저 밭과 큰 집 백만원 으로 될 수 있나요? 저는 가난해서 사람들이 눈치주네요. 시골로 꺼져라고.. "백만원 이면 된데..너도 시골 가~ "

  15. 어떻게 살든 추억의 한페이지로
    하루하루 살아가면 됩니다.
    많이 먹을려니 돈이 많이 필요한거지
    적게 먹으면 되는 것입니다.

  16. 똥깡아지들이 웬 귀농? 항상 도시에서만 생활하고자 하는 젊은이들이 어디 가당키나 할까요? 농사에 농자도 모르는 철부지들이 겁도 없네요!

  17. 아직은 마니 어설픈 농가 부부지만
    생각이 순수하고 욕심내지 않고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이쁘네요
    애기 낳고 키우면서도 그 맘 변치말고 이쁘게 사시길 빕니다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