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빠 찾아 삼만리 – 히말라야에서 거제도까지 산골 형제의 대장정_#001

You might be interested in

Comment (258)

  1. 우리나라 사람처럼 생겼어요
    아빠랑 큰아들은
    눈물 나네요
    아내분 남편 그리워 하는 모습 보니요
    네팔 한번 가보고 싶어요
    희말라야도 가고 싶네요
    조선소에서 돈 많이 벌어서 가세요

  2. 나도 30년전에 결혼하고
    5개월인가 6개월만에 돈벌려고 도미니카 ㅎㅎㅎ
    우리나라도 당시에는 그리했다….
    우리선배들은 사우디도 갔다왔다 //
    그냥 감성에만 젖지마라

  3. 형이 있는 동생의 삶은 일반 아이들과는 다르다.
    외동과는 천지 차이고, 누나가 있는 아이들과도 완전히 다르지.
    남자 아이든, 여자 아이든… 서로가 믿고 의지할 둘은 있어야 한다.
    외동과는 전혀 다른 삶이다.

  4. 19:38 명장면입니다. 자기가 생일선물로 받은 인형을 선뜻 내어 주는 아이와 그걸 받는 시골 소녀의 수줍은 표정이 정말 순수해 보이고 아름답습니다. 저런 어린 아이가 자기 소유물을 주는게 쉽지 않았을 텐데.

  5. 파가미님항상몸조심하시고돈만이벌어서고향가서행복하게사세요~애기들도넘귀엽네요
    보고또보고나도울어습니다
    파가미홧~팅~~!!

  6. 23살에 G마켓 해외봉사단으로 뽑혀서 네팔에서 아이들 대상으로 봉사한적이 있는데 그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벌써 12년전이네요. 정말 순수한 사람들입니다. 가슴 아픈 나라 네팔… 부디 네팔이라는 나라가 하루 빨리 성장하고 잘살 수 있기를 오늘도 기도합니다.

  7. 아빠가 세상에서 제일 큰배를 만든다는 아이들의 그말이 거짓일수 없게 만드는 한국의 기술력이 자랑스럽네요.

  8. 아빠 외모가 네팔인데도 중국.한국계쪽이네요…. …..네팔도 종족이 다양한가봐요~….아빠 고향사람들 외모를 보니 다들 .비슷 비슷하게 생겼네요..

  9. 어호시 아나우선경 선입 오시가 아리요 내가 말널하게오 저번제 필리핀 나라에서 한국을로 시지을 와습오 및 카메라 방송국 거나 외국에서 섭에로 시지을 와습 너무나 힘든게 삶고입는 모습을 하지 왜 아나우서 방송에 카메락을왜돌락말리오 나는 모락는데어매 거사람오원잘를목소리 갓태습 글을선보니돼 어매 또받로 햇라 욕을안니할락고 햇는팅 어매씨불할인긴나 또받료 하라 방송국 십원잘리 핚 먹엇 탑ㅇ탑

  10. 감동적이고 재밌게 봤어요..젊은 부모들이 대단하군요….트레깅 다울리기리 방면이군요…..베니는 알겠는데,,,데비스탄은 지도에 없군요…어디쯤일까요?

  11. 와 쟤네는 영어도 같이 쓰나 보네…네팔 검색했더니 영어를 모국어로 쓰지는 않는데 여기 사람들도 필리핀 애들처럼 영어 잘 하나 어린 애들이 영어 공부를 벌써 저렇게 하네

  12. 진짜 요 애기들 때문에 아빠찾아 삼만리 영업 당함 ㅠㅠ ㅋㅋㅋㅋㅋ 어딜가도 사랑받을 관상ㅎㅎ어쩜 저렇게 동글동글하지 ㅋㅋㅋㅋㅋㅋ 네팔 분들도 귀여워하시는 게 눈에 보임 ㅋㅋㅋ교복이랑 수업 내용을 보니 사립학교? 국제학교 다니니?

  13. 한국사람이랑 많이 닮았네요! 산골분들 같지 않고 세련된 도시 사람들 같아요. 정말 행복은 가진것에 비례하지 않나봐요~ 너무 행복한 가정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14. 젊음도 한 때 입니다. 얼마간 벌었으면 돌아가셔서 부인과 어린 아들돌과 함께 해주는 시간 많이 가지세요.

LEAVE YOUR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